안녕하세요 무탱입니다

얼마전 충무로에 위치한 에스프레소전문점 에쏘피리언스 다녀오고 이번에 아메리카를 한잔마시고 친구를만났습니다.

친구가 근처에 최자로드와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맛집이 있다고해서 저희는 출발~

 

황평집정문

짜쟌 커피숍에서 나온지 10분정도 걸으니 도착하더군요 이곳은 바로 을지로맛집중 하나인 황평집 닭곰탕집~빰

 

황평집영업시간

 

실제이미지메뉴판

실제사진을 벽면에 걸어둬서 사람들이 어떤음식인지 미리 볼수있어 좋았습니다.

또 이전에는 외국인들이 많이지나다니는곳이라그런지 친절하게 외국어로도 설명을해두었네요

#황평집메뉴판

여러사라들사진을보니 제가 갓을때 메뉴판은 최근에 새로한건지 가격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저희는 오늘 닭곰탕 특1,닭무침 이렇게 주문을했습니다.

기본찬에 쏘맥

시원한 쏘맥을 시켰습니다. ㅋㅋ 그리고 기본찬은 이렇게 나오네요 깍두기에 마늘쫑 부추

#닭곰탕특 #닭무침

저희는 닭곰탕특 1개와 닭무침을 시켰는데요.

사실 안주류 닭무침과 닭찜을 시키면 인당 닭곰탕 국물이 나온다고하네요.

하지만 저흰 특도 한그릇시켜서 안에 내용물을 나눠먹었습니다.

#닭곰탕 특

닭곰탕특 반반 건더기를 덜었을때 사진입니다. 일단 파가 많아서 좋았고, 닭곰탕 특성상 푹 고운 사골같은느낌이라 한국인 입맛엔 시원하다라고 느껴집니다. 속이 든든해지고 식사로도 좋지만 안주로는 정말 와따였습니다!

 

 

#황평집 닭무침

생각외로 보기보다 순살로발라서인지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성인남성2명이 쏘맥 3병씩먹고도 안주가 남네요...

오이무침같이 새콤달콤한 맛이 여름에 먹기엔 좋은거같았습니다.

그리고 술과함께 개운한 국물을마시면 속도 든든하고 다음날 일어났을때도 손이 편안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