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도

착한순대&감자탕

map.naver.com

 

 

 

안녕하세요 무탱입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가게를 찾아서 글을 쓰게되었네요

오늘 간 곳의 위치는 서울시 강북구 수유역입니다. 네비찍을거면 그냥 강북경찰서를 찍는게 빠르실듯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주차장이 없는관계로 이용하실려면 유료주차장을 찾으시고 방문하시길바랍니다~

 

강북경찰서에서 바라본 착한순대&감자탕 간판.

가로등떄문에 안보이네요 ㅋㅋ

 

이날 혼다모터스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수리맡기고 시간이 애매해서 뭐 먹을게없나 찾으면서 돌아다니다보니 발이 저절로 가게로 향했습니다.

 

 

메뉴판

내부 안 메뉴판입니다.

오우 요즘 국밥집 7000원이면 착한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8~9천원이 기본이 된지 오래됏다생각햇는데 가격보고 더 기분이좋아졌습니다.

저는 순댓국 보통을 주문했습니다.

 

사장님 순대국 하나요~ 주문완료후 기본찬셋팅을 해주셧습니다.

콩나물무침과 열무김치 깍두기 부추 새우젓 다진고추, 된장, 고추, 다대기를 주셧습니다.

저는 원래 매운걸 못 먹어서 순대국집에서 주는 다대기는 안먹는데

이곳은 다르더라구요 너무맛있어서 다대기를 넣어 먹었습니다.

7000원에 이정도면 가성비 엄청 좋다고생각해요 혼자먹으니 반찬이 줄지를않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순대국이 도착했습니다.

일단 향이 제가 아는 순댓국 맞아요 ㅋㅋ 뽀글뽀글 글쓰면서도 또 침이 도네요

안에는 돼지부속물들이랑 파와 순대가 있습니다.

 

 

수유순대국맛집

이정도가성비에 만족스러움을 느낀저는

다음에 수유에 볼일이있다면 뼈해장국도 먹어보고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