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무탱입니다.

오늘은 강북구우이동에 위치한 수유맛집 이설함흥냉면후기입니다.

#수유맛집 이설함흥냉면

 

이설함흥냉면 전용주차장

정문에도 주차장이있고

뒷쪽에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꽤 많은차량을 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물냉면과 불고기2인분을 시켰습니다.

음식을 시키니 기본으로 따듯한 온육수를 제공해주었습니다.

따듯하니 꽤 맛있습니다.

기본찬

무침 김치 샐러드 무채? 콘샐러드 이런식으로 밑반찬이 나옵니다.

불고기,냉면

불고기2인분과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불고기2인분

숙주와 불고기 파채 이렇게 들어가있습니다.

제가 식당에선 불고기를 잘 안먹어봐서모르겟는데

솔직히 전 집에서 먹는 불고기가 더 맛있었습니다.

적당한 간에 야채가 있는건 나쁘지않았고

아이들도 충분히 잘 먹을맛이네요

 

#이설함흥냉면

이집 간판에 왜 이설함흥냉면이라고 정해진걸 알겠더군요

면도 맛있고, 특히 육수가 다른냉면집보다 조미료맛이 약하다고해야할까요?

그러면서 땡기는맛이 있습니다.

제 입에는 불고기보단 냉면을 먹는게 무조건 개이득이라고 생각이드네요 ㅋㅋ

 

아 그리고 찾아보니 냉면은 온라인에서도 판매하는것같았고 물론 포장도되더라구요

함흥냉면이 땡길땐 집근처라 한번씩 이용할거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