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탱입니다.

오늘 전해드릴곳은 힙지로~종로쪽이쥬 힙하다 힙해 ! 이곳에 맛집중하나인

이남장입니다요~

전 몰랐는데 전국에 매장이 많더라구요.

친구덕에 오늘도 맛집 뿜뿜

 

이남장 본점

이곳에 이남장 본점 입구입니다!!

사진을 너무 대충찍었나 .... 다음부턴 잘좀 찍겠습니다...

 

일단 이곳의 위치를 알아야하니

네이저 길찾기랑 다음 길찾기 바로밑에 냄겨놓을게용!

 

 

 

 

네이버 지도

이남장 을지로본점

map.naver.com

 

#이남정 메뉴판

 

이곳은 1인 1식이라 최소 금액이라는게 존재하쥬

제나이 34 하지만 어렷을때 먹엇던 정체모를 맛집............

그중 하나도 분명 종로에있던 설렁탕집인데 입구모양이 다르지만 그때 맛 비슷하더라구요

그게 참 신기했던 맛집이었습니다.

추억 새록새록

벽쪽에 보면 메뉴판들이있고 뭐 전통에 따른 어쩌고저쩌고 써있던거같네요.

사실 갈려던곳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ㅡ.ㅡ 찾다찾다 왔거든요....

근데이곳이 맛집인걸 알고있던 지역주민인 친구덕에 ^_^ 또한번 힐링하네유

 

 

이집 힐링포인트~ 대파를 그냥 막 쑤셔 떄려박아도 되는 기본셋팅!!!!!!!!!!!!!!!!!

전 파랑 양파를 정말좋아해서 이런게 있으면 환장합니다요ㅋㅋㅋ

그 중 하나인 이집 오우쉿 또오겠네

 

 

기본찬으로 나온 김치 깍두기

 

#이남장설렁탕

 

처음나온것에 파를 조금만 넣은상태!

자기 기호에 맞게 파를 조절할수있으니 얼마나좋나요 ㅋ

 

 

사실 사진을 밑에 사진이랑 합칠려고했는데 이건 진짜 안먹어보니 몰라서 느껴보라고 크게 보시라고 안합쳤습니다.

이 보이는게 끝이아닌게 먹다보면 진짜 고기가 무슨 등갈비처럼 생긴 통고기가 나와요

와 (개인생각)이거 국물이 소금안넣어도 육수맛에 빠져서 완벽하다 느꼇는데 왜 이런가했더니 통고기가 나오더라구요.

사실상 만원이넘는시점에서 이정도의 메리트가없으면 사람들이 글도안쓰겟쥬 ㅋㅋㅋ

여긴 진짜 혜자입니다. 추운날 뜨듯하고 맛있는 집임.

전 다음주 쯤에 친구랑 한번 더 갈 예정이네요!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먹는법에선

우선 소금간안하고 육수의 진한맛을 느껴보신후

김치와 더불어 한번 드셔보시고 밥을 먹으면 쫌 싱겁기때문에 그 이후에 소금을 넣는걸 추천드립니다.

참!!! 이곳은 밥을 넣어서 나옵니다~

따로국밥같은게아니라 부산식 국밥스타일이에요. 참고하세요 ^^

 

 

추운날 이곳에서 설렁탕과함께 반주로 드시는건 ㄹㅇ ㅊㅊ 리얼 추천~

10년동안 먹은 설렁탕중에 꿀맛이네요 ㅋㅋ

어릴때 먹었던 완벽한 맛집 찾으면 제가 한번 더 설렁탕으로 블로그로 올리겠습니다!

 

그 집과 거의 비등하게 맛있습니다. 아무나 올수도있고 안올수있는집이지만 한번쯤 도전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다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