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이동 가족캠핑장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합니다!

서울안에 캠핑장이 몇군데있는데 그 중 하나인 우이동 가족캠핑장!

정말 편한점은 차가없어도 가기편합니다.

[북한산우이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합니다.

자차로 가실땐 네비를 찎으시면되고요 .

 

 

입퇴실시간: 14:00시 ~다음날 11시

 

우이동 가족캠핑장 안내도

 

 

우선 관리실과 주차장 옆에있는 우이동가족캠핑장 안내도를 보시고 예약한 곳을 찾으시면 될것같습니다.

30번과 31번은 글램핑장입니다. 저희는 31번을 예약해 사용했습니다.

가격은 데크와 글램핑 전부 다르니 밑 링크에서 가격을 보시면 편하실거같습니다.

 

 

 

밑에 링크에 우이동캠핑장 예약사이트를 첨부하겠습니다.

 

↓↓↓↓↓↓↓↓↓↓↓↓↓↓↓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

주차장

주차장은 30대정도 자리가있는 듯합니다.

정해진 데크만큼 있는 거같네요 주차장 바로 앞에 보이는 목재색건물이 관리실과 매점이니 찾기도편합니다.

 

정원사진

나름의 정원이 있고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아이들이 뛸수 있는 공간이 있어 괜찮다고 느꼇습니다.

이곳을 지나 31번 데크로 가는길에 관리실건물에 세척실이 보이네요

 

세척장,세척장내부

 

화로세척장

세척장 바로 옆에는 화로세척장도 있습니다.

그 뒤로는 쓰레기장이 있어 정리하는게 한군데에서 해결할수있어 편합니다

 

쓰레기장
31번데크 글램핑 내부

저희가 사용한 31번 자리 글램핑 내부입니다.

까먹고... tv 에어컨 전자레인지 무드등? 사진을 안찍었네요 ㅋㅋㅋ

전부 사용가능하니 아까 링크에서 

화로

31번 데크엔 기본적으로 화로가 준비되어있고, 번개탄이랑 석쇠는 미리 준비해 가시거나

준비를 못하신분은 매점에서 판매를하니 이용하시면됩니다

화로사용

 

화로사용

 

드디어 준비한 음식들을 화로에 구워서 먹었습니다.

굽기시작하면서 먹으니 정신없어 사진을 못 찍엇네요 ㅋㅋ

준비한 밑반찬과 고기 소세지 고등어구이 오징어회까지 정말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캠핑하면 역시 숯불고기와 술인듯합니다. 

서울안에 있고 힘들게 차막히면서 멀리 안나가도되니 꽤 괜찮은거같습니다.

앞으로 가끔 스트레스 쌓일때 이용할 거 같네요 

 

+ Recent posts